다낭 호이안 마사지샵 이용 방법 TIP
# 다낭 호이안 마사지 샵은 리뷰를 강요하는 곳이 많아요. 리뷰 관리하는 곳도 많으니, 무조건적으로 리뷰 믿으시면 안된답니다! (경험자)
# 네이버에 다낭/호이안 카페가 많은데, 상업 카페가 대부분이라 제휴가 아닌 마사지 샵 글은 삭제된답니다 (경험자)
# 픽업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곳이 많아요. 2인 90분 이상이면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으니, 택시비 아낄 겸 이용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 다낭, 호이안은 팁 문화가 없다고는 하지만, 마사지샵의 경우 2만-5만 정도의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인 것 같았어요.
* 후기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세요.
경험 후 쓰는 정말로 솔직한 후기입니다!
(호이안) 더 캐슬 스파 ★★★★★+★
The Castle Spa - best spa in hoi an - best massage in hoi an - 호이안 스파 - 호이안 마사지 - 스파 호이안 - 마
★★★★★ · 스파
www.google.com
우연하게 본 솔직 후기로 다녀온 곳입니다.
마사지 처음 받은 날에 간 곳인데 마사지 자주 받는 엄마가 너무 잘한다면서 다음날 예약 또 하고 또 받았던 곳이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픽업 서비스도 기분 좋게 해주시고, 시설은 타 카페 제휴보다는 좋지 않아도 (로컬이기 때문에)
다른 모든 면에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저는 잠이 오는 노곤한 마사지 좋아하는데, 그런 마사지 좋아하신다면 딱 여기!
부드럽게 해주시고 불편함 없이 마사지 진행해주시는데도 기분 좋은 시원함
다른 곳 갔을 때는 오일 닦아줄 때 너무 박박 닦거나, 마사지 베드 위에 올라올 때 삐꺽거리면서 다른 곳 터치하거나, 약간의 신경이 쓰일 정도의 부산스러움이 있었다면, 여긴 그런거 하나도 없었어요.
마사지 방법도 다른 곳들과는 다른 느낌이랄까,
다른 곳은 잘하고 못하고 차이가 같은 학원에서 배운 같은 커리큘럼에서 잘하는 사람, 못하는 사람 느낌이었다면
여긴 유학 갔다온 사람 느낌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후기 찾아보니 다 만족도 높았구요, 구글 평점도 무려 5점 ㅋㅋㅋㅋㅋ
아무리 리뷰 관리를 한다고 해도 나오기 어려운, 평점이죠 ^0^.. /
가격도 착하답니다. 저희는 10프로 할인받아서 2인 90분에 팁 포함 98만동이었어요!
예약은 카카오톡 the castle spa 로 가능합니다
(호이안) 나치스파 ★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443
아니 나치스파 구글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갔는데요..
여기 지점이 여러갠가요..? 아니면 같은 이름이 여러곳이 있나..?
저는 호이안점 갔는데 ^^.. 다른 지점이 있어서.. 제가 지점을 잘못 찾은 건가요..?^^
평점 높게 주신 분들은 대체 어디를 가신 건지 ㅠ
우선 친절하셨구요, 사장님도 제가 만족 못한다니까 3만동인가 깎아주셨어요.
시설은 로컬 느낌의 더 캐슬 스파와 거의 시설 비슷했구요.
아로마 냄새 맡고 싶다니깐, 방에 들어가면 맡게 해주신다더니
뭐 고르는 것도 없이 바로 시작해버리셨습니다.ㅠ
마사지는,, 어디 부러지지는 않을까 하는 느낌으로 약간 불쾌하게 90분 받았습니다ㅠㅠ
뭔가 아픈데 시원하진 않고, 손이 세심하지 못하신 느낌
제 팔 다리 잡으면서 침대 올라오시고, 마사지도 그냥 주물주물 훑는다는 느낌으로 하시구요.
마지막엔 머리를 빗어주시는데 대체 왜 머릴 빗어주시는지, 엉켜서.. 그런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 투성이였어요.
다리에 멍든 부분도 있었는데 그 부분 고려안하고 멍 누르면서 마사지 하시구요ㅠ
이부분은 엄마도 똑같더라고요.. 엄마는 더 멍드신 듯 마사지 받으면서 ㅠㅠ
그리고 중간중간 하품하시고, 뭔가 설렁설렁 하시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와중에 자꾸 이상한 곳을 누르셔서 아프기까지 해서 혹시나 어디 부러지거나 멍들진 않을까 걱정하면서 받았어요 ㅠ
그 와중에 엄마가 팁으로 도합 10만동 주셔서 더 울화통 터지는 마사지였네요..^^
(전 중간에 뛰쳐 나오고 싶었으니까요ㅠ)
엄마도 매우 불만족 하셨지만, 저랑 성향이 다르셔서 그냥 만족한다고 설문 써주시더라구요.
저는 그런거 못참아서 불만족 말씀드리고 나왔답니다.. 후기는 앞 뒤 모두 솔직해야 하니까요.
금액은 2인 90분에 123만동이었습니다!
(다낭)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올가닉 스파 ★★★★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우선 시설이 로컬 대비 좋았습니다. 샤워실도 있고 편의 용품도 모두 구비되어 있어요.
리셉션 한국말 잘하시구요, 뭐 상대적으로 그렇게 친절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지만 불편한 느낌도 없었어요.
주신 코코넛 칩과 망고가 너무 맛있었어요 ^0^/
마사지는 더 캐슬 스파와는 다른 마사지 느낌이었달까..
스트레칭 좋았고, 얼굴과 목에 해주시는 한약재 찜질도 좋았고,
마사지는 제가 좋아하는 노근노근한 느낌이 아니라 아프면서 시원한 느낌이랄까..
그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나치스파와 같은 마사지 루틴 같은데,
마사지사가 달라서 좋은 느낌이었달까
손 압이 쎄시고, 손이 매워요. 살살 해주시는 것 같은데도 아프면서 시원했어요.
조금 살살 부탁하니까, 약간의 노곤함과 지속적인 시원함
저와 엄마 모두 만족했지만, 둘다 역시 그래도 더 캐슬 스파가 최고였다는 평이었습니다.
저희는 해피아워로 할인받아서 2인 60분 76만동이었어요.
예약은 카카오톡 골든로터스 in다낭스파 추가 후 가능합니다.
'여행 > 베트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호이안] 다낭 경비 / 다낭 일정 / 다낭 가기전 준비해야 할 것들/ 베트남 여행 장단점 (그랩, 트레블 월렛, 환전 등) 총 정리 (1) | 2023.06.08 |
---|---|
[다낭/호이안] 다낭 숙소 추천 비추천 솔직한 후기 (에코로지 / 푸라마 / 라시에스타 / 아보라 / 모나크 / 보니부티크) (2) | 2023.06.08 |
[호이안/다낭 숙소 예약] 푸라마, 호이안 로지 앤 스파, 라시에스타, 모나크 호텔 (1) | 2023.05.01 |
아고다 중복 결제 환불 (해결 방법: 고객센터 이메일 / 전화 후기) (0) | 2023.04.30 |
베트남 다낭 항공권 최저가로 예약하기 (0) | 2023.04.17 |
댓글